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행사/동정
화성산업 화성자원봉사단 가정의 달 맞아 ‘도시락 나눔’
화성산업 화성자원봉사단 가정의 달 맞아 ‘도시락 나눔’ 행사 모습. 화성산업 제공

화성산업㈜(회장 이종원) 화성자원봉사단이 16일 대구 중구 소재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강당에서 대구 지역 취약계층에게 전달하기 위한 '든든 도시락' 나눔 활동을 펼쳤다.

화성산업과 화성장학문화재단의 후원금으로 마련된 이번 도시락 나눔 행사는 이종원 회장을 비롯한 화성산업 임직원과 대한적십자봉사회 소속 봉사원 등 약 5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총250여개의 도시락을 준비하여 취약계층에 전달했다.

이번 도시락 나눔 봉사활동에 참석한 화성산업㈜ 이종원 회장은 “가정의 달 5월에 봉사단 직원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에게 잠시나마 따뜻한 온정을 전달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으며, 선한 영향력 확대를 위해 앞으로도 지역 사회 이웃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앞장서서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화성산업㈜과 화성장학문화재단은 매년 상·하반기 2회에 걸쳐 대구적십자사 대구지사를 통해 대구시 이웃사랑 창구후원을 정기적으로 진행 오고 있으며, 이외에도 지난 2020년에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1억원을 2021년도와 2022년에는 특별성금 각 3천만원씩 최근 3년 동안 총1억 6천만원을 기부하였다.

또한, 물품지원으로 총 4만5천장의 마스크를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사고 있다.

한상갑 기자  arira6@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상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