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업산업 노동/일자리/창업
안동형 일자리사업 창업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디자인개발·홍보물제작·마케팅분야 기업당 최대 1,000만원 지원
안동시 제공

안동시(시장 권기창)와 안동대학교 안동형 일자리사업단은 창업기업의 홍보·마케팅을 지원하는 ‘수요맞춤형 창업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오는 14일(금)까지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안동시에 주소지를 둔 창업 7년 미만의 기업이고, 심사를 거쳐 17개 내외의 기업을 선발할 예정이다.

사업에 선정된 기업은 디자인 개발, 홍보물 제작, 마케팅 등 필요한 분야를 선택하여 기업당 최대 1,000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선정 기업은 반드시 안동형 일자리사업 창업커뮤니티센터의 기업 협의체 회원사로 가입하여야 하며, 분야별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 수행기업과 매칭을 통해 홍보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신청 접수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세부내용은 사업단 누리집(https://andongjob.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안동형 일자리사업단(054-854-7062)으로 전화 문의할 수 있다.

안동시 관계자는 “기업이 원하는 분야를 맞춤형으로 지원하는 사업인 만큼 창업 초기 기업이 경쟁력을 확보하여 지역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도약하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역량 있는 창업기업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본 사업은 2021년 10개 기업, 2022년 15개 기업을 선정하여 기업당 1천만 원 상당의 홍보물 제작과 마케팅 등을 지원한 바 있다.

김민정 기자  deconomic@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