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업산업 관광
영주시 선비세상에서 즐기는 ‘썸머월드’10~20일 미로탈출, 마술쇼, 볼풀장, 물놀이장 등 운영
영주시 제공

테마파크 영주 선비세상이 오는 10일부터 20일까지 열흘간 컨벤션홀에서 ‘선비세상 썸머월드’를 운영한다.

선비세상 썸머월드는 ‘뛰놀며 배우는 선비정신 – 여름아 놀자’를 주제로 △선비세상 미로탈출 △호기심 마술쇼 △컬러풀 월드 △미니 워터 스플래쉬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선비세상의 6개 캐릭터를 찾아 떠나는 ‘선비세상 미로탈출’은 입구에서부터 출구까지 미끄럼틀, 전망대, 터널 등을 통과하며 스탬프 미션을 완성하는 초대형 미로 프로그램이다.

‘호기심 마술쇼’는 지난 5월 개최한 어린이선비축제에서 남녀노소 불문 큰 호응을 얻었던 프로그램으로 공휴일인 15일과 행사 기간 내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된다.

테마와 컨셉이 있는 대형 볼풀장 ‘컬러풀 웓드’는 다채로운 색상과 모양의 공으로 가득 채워진다. 미니 물놀이장 ‘미니 워터 스플래쉬’는 분수 형태의 에어바운스와 여러 동물 모양의 오뚜기 풍선으로 구성했으며 참가자들의 편의를 위한 간의 탈의실도 마련된다.

프로그램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선비세상 입장객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선비세상 썸머월드의 자세한 정보와 새로운 소식은 선비세상 홈페이지와 SNS 공식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일부터 변경된 선비세상 입장료는 일반기준 △성인 5000원 △청소년/군인 4000원 △어린이/경로 3000원이며 영주시민이나 단체의 경우 △성인 4000원 △청소년/군인 3000원 △어린이/경로 2000원이다. 7세 미만은 무료입장이다.

김민정 기자  deconomic@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