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국내외종합
안동시, 전통주와 함께하는 ‘월영 특별 장터’ 개최수공예 제품 전시, 전통주 시음 행사-판매도 진행

월영교 민속촌길 일원에서 8월 12일부터 20일까지 2주에 걸쳐 주말마다(17시~22시) ‘안동에 취하고, 달빛에 취하다’라는 주제로 전통주와 함께하는 ‘월영 특별 장터’를 개최한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기존 월영장터 행사를 여름 야간 특별판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지역 수공예 제품 전시, 전통주 시음 행사와 함께 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클래식 버스킹도 마련해 한여름 밤 야외에서 아늑한 정취를 한껏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5월 13일에는 월영교 일대를 배경으로 <어린이 그림대회>를 개최한다.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SNS 후기 이벤트, 온누리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소소한 재미를 더한다.

안동시 관계자는 “무더위에 지친 시민과 관광객이 월영 특별 장터를 방문해 여유로운 힐링의 시간을 가지기를 바란다”라며 “지역 전통주와 다채로운 수공예품의 전시·판매를 통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더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월영장터는 평소 진행하는 수공예 아트마켓 외에 지난 5월 13일 <어린이 그림대회>라는 특별행사를 시작으로 여름에는 이번 행사를, 가을에는‘원이엄마’테마를 활용한 또 다른 특별 이벤트를 기획 중이다.

김민정 기자  deconomic@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