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업산업 산업/경제/IT
경북TP, 「지역특화 프로젝트 ‘레전드 50+’」 참여기업 모집

(재)경북테크노파크(이하 ‘경북TP’)는 도내 자동차 소재부품기업 분야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지역특화 프로젝트 『레전드 50+』”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지역특화 프로젝트 '레전드 50+'는 2024년 중소벤처기업부 1호 공고사업으로, 중소벤처기업부와 17개 광역자치단체가 함께 추진하는 지역협력형 지역특화산업육성 메가프로젝트다.

경북TP는 미래차 분야에 선정돼 ‘경북 미래차 그린전환 소재부품 육성사업’을 통해 국제 탄소중립 및 환경 규제 대응을 위해 재활용 소재 적용, 탄소 배출 저감 기술 확보 및 미래차 친환경 부품 적용을 지원함으로써 지역 자동차 부품 산업을 집중 육성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경상북도 소재 중소기업 중 친환경 소재 및 제조 기술 적용 예정 자동차 부품 제조 기업이다. 신청기업을 대상으로 서면 평가를 통해 약 70개 사를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된 기업은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지원사업, 스마트 제조혁신 지원사업 등 '레전드 50+'에서 지원하는 '프로젝트 지원사업'에 신청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레전드 50+' 신청은 2월 5일까지며, 자세한 내용은 경북TP 홈페이지의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여기업을 위한 모집설명회도 진행한다. 설명회는 오는 25일 경북테크노파크 본부동(경산시 삼풍로 27)의 국제회의실에서 개최하며, 사업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오는 29일부터 경북TP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이승아 기자  juriana@hanmail.net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승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